크리스마스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식탁의 분위기에 가장 중요한 케이크 선택에 심혈을 기울이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노우 위싱트리
이름부터 특별한 '스노우 위싱트리' 케이크는 비주얼부터 남달라보입니다. 게다가 비주얼만 칭찬할 것이 아니라 아래 사진을 보면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 사이에 빨간 상큼한 딸기 콤포트가 교차로 쌓여있습니다. 딸기와 함께 있는 크림은 바닐라 크림인데, 생크림과 아주 조화롭게 어울릴 맛일 것 같습니다. 특히 달콤 상큼 딸기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케이크가 제격일 것 같습니다.
하얀눈이 소복하게 내린 듯 보이는 스노우 위싱트리가 있다면, 초록초록한 본연의 트리색으로 꾸며진 일명 녹차 위싱트리도 있습니다. 달콤쌉싸름한 맛을 좋아하시는 녹차워너비분들은 녹차 가루가 소복히 올라가 있는 이 케이크를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은은한 녹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녹차 스폰지와 화이트 스폰지 사이에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한 번에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녹차 생크림이 혹여나 느끼해 질 수 있는 바닐라 크림의 느끼함을 눌러주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케이크일 것 같습니다.
2. 호호호 산타
유쾌한 테이블을 꾸민다면 이만한 케이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 케이크도 역시나 딸기콤포트에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져 있는데요, 과육이 몰캉하게 씹히는 콤포트라 식감도 풍성하고 눈도 즐거운 일석이조인 케이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나 산타할아버지를 손꼽아 기다리는 어린 아이들에게 이 케이크가 선물처럼 느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홈파티를 할 때 이 케이크가 테이블에 있다면 산타처럼 웃으며 사진도 찍어보고 평소보다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산타 고구마 마을
파리바게트에서 맛있는 케이크를 고르라고 하면 주저없이 고구마 케이크에 가장 먼저 손이갑니다. 공감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 케이크가 바로 파리바게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고구마 케이크입니다. 진한 고구마 크림에 촉촉한 화이트 시트가 어우러져 우유와 함께 먹으면 참 맛있을 것 같습니다. 머랭으로 만들어진 산타와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소나무의 조합은 동화 속 한 장면 같기도 합니다. 귀여운 장식이 눈으로도 먼저 맛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집안 어른들과 함께 홈파티를 할 예정이라면 생크림 케이크보다는 이런 고구마 케이크를 더 추천해드립니다.
자주 먹는 고구마를 재료로 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거부감도 적고, 무엇보다 생크림의 느끼함이 없기 때문에 어르신들이나 어린아이에게 제격인 케이크라고 생각됩니다.
3. 몰래 온 산타
앞서 소개한 고구마 마을의 산타는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케이크였는데, 굴뚝 위 산타 케이크는 특별한 맛의 케이크입니다. 특히나 초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극찬 받을 만한 케이크가 되겠는데요. 초코시트, 초코크림, 생크림, 초콜릿청크의 조합에 체리가 추가되어진 케이크입니다. 체리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만한 케이크라고 생각되긴 하나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맛의 케이크를 찾고 계신다면 이 케이크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케이크를 반으로 잘라 한 입 베어 물면 오독오독 씹히는 초콜릿청크와 톡 터지는 체리의 식감이 맛을 풍부하게 합니다. 비주얼 만큼이나 스페셜한 맛을 기대하실 수 있는 케이크입니다.
4. 호호 산타와 루돌프
모든 데코레이션이 초코로 되어있고, 게다가 초코크런치가 박혀있어서 바삭한 식감이 있는 케이크입니다.
5. 그 외 다른 케이크